세상은 넓고,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은 무궁무진하다.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지금부터 소개할 30곳의 여행지는 전 세계 곳곳에 숨겨진 매력적인 장소들로, 여러분의 버킷리스트에 추가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 이곳들을 방문하며 느낄 수 있는 경이로움과 감동을 통해,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보자!
라자 암팟 군도, 인도네시아
자연 애호가라면 기뻐하자! 라자암팟 제도는 인도네시아 남서부 파푸아 주에 위치해 있으며, 놀라운 해양 생물 다양성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이 천국에는 1,500개가 넘는 섬들이 자리한다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 말해 뭐 하나!! 이곳은 해변과 계단식 논을 포함한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하다. 발리는 또한 전통이 예술, 춤, 조각 그리고 음악에서 현대를 만나는 문화 중심지이다.
앤털로프 캐년, 미국
애리조나주 나바호족 땅의 일부인 어퍼 앤털로프 캐년은 수년에 걸쳐 물로 형성된 놀랍고 숨 막히는 좁은 협곡을 자랑한다.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크로아시아
이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은 1949년에 설립되었으며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매우 인기 있는 곳이다. 실제로 입장료가 인기를 나타내는 지표라면 현재 1인당 미화 45달러(6월부터 9월까지)의 입장료를 내야 한다.
블루라군, 아이스란드
용암 지대에 자리한 지열 온천인 아이슬란드의 블루 라군은 꼭 가봐야 할 여행지다. 물은 지열로 데워지며 실리카, 소금, 해조류가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카파도키아, 튀르키예
터키 중남부에 위치한 카파도키아는 요정 굴뚝으로 알려진 지질학적 특징으로 유명히다.. 이 커다란 원뿔형 지형은 화산재가 오랜 시간에 걸쳐 침식되어 형성되었다.
에든버러, 스코트랜드
약 559,000명이 거주하는 스코틀랜드의 에든버러는 풍부한 역사, 문화 축제, 건축 랜드마크로 관광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스코틀랜드 국회의사당도 에든버러에 자리하고 있다.
라우터브루넨, 스위스
라우터브루넨은 스위스의 그림같이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작은 마을로, 아이거와 융프라우와 같은 산에 둘러싸여 관광객들은 경치와 폭포를 즐기러 찾는다. 또한 라우터브루넨(Lauterbrunnen)은 융프라우 지역을 탐험하는 출발점이 되기도 한다.
아말피 해안,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은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비교적 조용한 지중해의 보석 같은 곳이다. 숨 막히는 절경, 달달하고 맛있는 술 리몬첼로, 해물 요리로 유명하다.
비니쿤카, 페루
“무지개 산"으로도 알려진 페루의 비니쿤카는 모험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으로, 각각의 색은 광물 퇴적물의 특정 조합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그 경치가 정말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안달루시아, 스페인
안달루시아는 스페인의 17개 자치구 중 가장 큰 지역이다. 플라멩코, 피에스타, 투우로 유명한 안달루시아는 스페인 문화가 가득한 곳으로 안달루시아는 스페인 전역에서 가장 다양한 지형과 초목을 보유하고 있다.
우유니, 볼리비아
살라르 드 우유니라고 불리는 이곳은 볼리비아에서 가장 큰 소금으로 뒤덮인 쓰레기 지역이다. 이곳은 독특한 육각형 소금 지형을 가지고 있으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와 같은 유명 영화에 등장하기도 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스페인
이 멋진 유적지는 바르셀로나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이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종교적 복합 건축물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로 사그라다 파밀리아 프로젝트의 원래 주인공은 안토니 가우디였다.
피피섬, 태국
태국의 피피섬은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해양 생물, 이색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이다. 또한 이 섬에는 마야 베이와 바이킹 동굴과 같은 상징적인 장소가 있다.
더 웨이브, 미국
더 웨이브는 미국 애리조나주 유타주 북쪽에 위치한 사암 암석 지대이다. 다채로운 색채와 도달하기 위한 고난도의 하이킹으로 유명한 웨이브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갈라파고스 제도, 에콰도르
갈라파고스는 본토에서 서쪽으로 600마일 떨어진 적도에 위치한 19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이다. 에콰도르는 1935년에 갈라파고스를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1959년에 국립공원으로 지정했다. 그 후 1978년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다.
밴프 국립공원,,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은 캐나다 앨버타 남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1885년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다. 1887년 캐나다 최초의 국립공원이 되었으며, 밴프는 아름다움, 식물과 동물의 다양성 등으로 유명하다.
휘슬러 블랙콤, 캐나다
캐나다의 블랙콤 피크는 스키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여행지가 된다. 북미 최고의 슬로프와 파우더 컨디션을 자랑하는 곳이다. 스키 외에도 고산 풍경과 연중 내내 즐길 수 있는 야외 활동으로 완벽한 휴양지이다.
히타치 해변공원, 일본
이바라키현 해안에 있는 히타치 해변공원에는 계절마다 다른 꽃이 피어난다. 봄에는 약 530만 송이의 네모필라가, 가을에는 3만 2천 송이의 붉은 코키아를 볼 수 있다.
마추픽추,페루
이 페루의 인기 여행지는 안데스 산맥의 해발 7,000피트 이상에 위치해 있다. 잉카 제국의 상징으로 1983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고 2007년에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새롭게 선정되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세계에서 가장 큰 산호초 시스템으로 놀랍도록 다양한 종들의 서식지다. 30종이 넘는 고래, 돌고래, 돌고래와 17종의 바다뱀이 서식하고 있다!
그랜드 캐년, 미국
그랜드 캐년은 미국 애리조나에 있으며 붉은 바위가 겹겹이 쌓여 있는 자연 지형을 보러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협곡의 평균 폭은 16km, 깊이는 1,6km로 정말 거대하다. 이 지역의 대부분은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다.
산토리니, 그리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섬 중 하나로 알려진 산토리니는 방문할 만한 곳이다. 이곳에서는 특별한 전망과 화산 해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세렝게티 국립공원, 탄자니아
세렝게티에서는 누우, 표범, 가젤로 유명한 광활한 사바나를 만날 수 있다. 놀라운 사파리 체험과 아프리카의 풍경 속에서 독특한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다면 세렝게티를 주목하자!
베네치아, 이탈리아
베네치아는 운하 네트워크 위에 건설된 도시로 다른 도시와는 정말 다르다. 낭만적인 분위기와 독특한 건축물과 예술품으로 가득한 이곳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든다. 곤돌라를 타고 도시의 운하를 따라 곳곳의 낭만을 찾아보자!
타지마할, 인도
인도의 타지마할은 영원한 사랑의 상징이다. 이 하얀 대리석 영묘는 매우 정교한 디자인과 대칭을 이루고 있으며 일출이나 일몰 시에는 특히 환상적인 모습을 연출한다.
페트라, 요르단
요르단 사막 한가운데에 위치한 페트라는 고고학적으로 경이로운 곳이다. 이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은 미로 같은 무덤과 사원, 시크 입구로 이루어진 고대 역사를 통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선사한다.
만리장성, 중국
만리장성은 13,000마일이 넘는 길이에 걸쳐 있으며 고대 공학의 경이로움이자 중국 역사를 상징하는 건축물이다. 만리장성을 따라 걷다 보면 이 건축물을 건설하는 데 얼마나 많은 노력이 있었는지 느낄 수 있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보라 보라,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보라보라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맑은 청록색 바다와 풍부한 열대 풍경을 자랑한다. 신혼여행지로 유명하며, 평화로움과 조용함을 찾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탐험할 기회를 찾기 위해 이곳을 많이 찾는다. 이 섬은 세계 최고 수준의 산호초를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출처: (Insider Monkey) (Britannica) (Tripadvisor) (Walks in Europe)
'여행, 사진. 먹는 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잎밥 (0) | 2024.10.10 |
---|---|
가을 나들이 추천 장소 BEST 9! (19) | 2024.10.09 |
철원 고석정 꽃축제 (1) | 2024.10.04 |
소요산 (3) | 2024.10.02 |
먹다 지치게 만들어준다는 섬마을 민박 인심 (5) | 2024.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