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3

마인드 컨트롤

마인드 컨트롤 (mind control) 기분좋게 살면 병의 90%는 도망간다. 건강을 위해서는 먹는것도 운동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마음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굳이 비중을 둔다면, 음식과 운동은 20%에 달한다면 마음을 잘 관리하는 것이 80%가 되기 때문입니다. 행복하고 긍정적인 생각을할 때, 면역 세포의 일종인 T림프구(T세포)가 활발하게 제 기능을 발휘하지만.. *시기 , *질투, *분노, *미움, *원망과 두려움, 불평, *낙심, 절망, 염려, *용서못함, 불안과 같은 부정적인 생각이나 감정을 계속 가지게 되면 몸속의 T림프구는 변이를 일으켜, 암세포나 병균을 죽이는 대신 거꾸로 자기 몸을 공격하여 몸에 염증이 생기게 하거나 질병을 일으키는데.. 이를 이라고 합니다. 미국 프린스턴공대 '로버트..

건강.동의학 2024.05.17

아내란

아내란 아내는 남편의 영원한 누님이다 (팔만대장경) 좋은 아내를 갖는 것은 제 2의 어머니를 갖는 것과 같다 좋은 아내는 남편이 탄 배의 돛이 되어 그 남편을 항해시킨다 (영국속담) 이 세상에 아내라는 말처럼 정답고 마음이 놓이고 아늑하고 편안한 이름이 또 있을까? 천년 전 영국에서는 아내를 peace weaver (평화를 짜는 사람)이라고 불렀다 아내는 행복의 제조자 겸 인도자인 것이다 (피천득) 아내를 괴롭히지 마라 하나님은 아내의 눈물 방울을 세고 계신다 (탈무드) 아내는 젊은이에게는 연인이고 중년 남자에게는 반려자이고 늙은이에게는 간호사다 (베이컨) 아들은 아내를 맞을 때까지는 자식이다. 그러나 딸은 어머니에게 있어 평생의 딸이다. (토마스플러) 貧賤之交不可忘 (빈천지교불가망) 糟糠之妻不下堂 (조..

너무 웃기는 세상

"내가 이렇게 못생겼어? 전시회서 빼라" 호주에서 광산업으로 억만장자가 된 지나 라인하트가 호주 미술계의 최고 전통과 영예를 자랑하는 '아치볼드상'을 수상한 빈센트 나맛지라의 전시회에 걸린 자신의 초상화를 없애달라고 요구했다고 전했다. "너무 못생기게 그렸다"는게 그 이유였다. 내가 보기엔 실물보다 훨씬 잘생겼구만. 설마 화가가 엉뚱한 여인을 그렸을라구...? 63세 여인의 임신 - 남편은 26살 37세 나이 차이로 화제를 모은 쿠란 맥케인(남자 26), 셰릴 맥그리거(여자 63) 커플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앞서 두 사람은 결혼하면서 대리모를 통해 아이를 낳기로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이들은 온라인상에서 '셰릴은 엄마가 되기에 너무 늙었다' 등 악성 댓글에 시달려야 했다. 셰릴은 태아의 모습이..